제미타 전자겨루기 시스템 한국 런칭  2015-03-06

제미타 전자겨루기시스템 ESS가 드디어 한국에도 런칭했습니다. 2015년 2월 26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SPOEX에서 그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ESS는 타격의 통쾌함과 뛰어난 운동효과로 처음 체험하는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30초 정도의 체험만으로도 땀벅벅이 되고 모든 근육을 사용함을 느끼며 타격의 즐거움을 만끽하였습니다.

체험을 마친 참가자들은 체험 후 모두 한마디씩 하였습니다. “재미따”

이번 런칭전시회에는 간접겨루기 시스템과 스마트 글러브를 선보였습니다. 간접겨루기시스템인 ESS는 샌드백이나 스탠드백에 센싱패드를 설치하여 태그가 들어 있는 글러브와 킥으로 가격을 하면 강도를 감지하여 스피드, 파워, 체력을 측정할 수도 있고 2명이상 4명이 스피드게임, 파이터스 게임, 줄다리기 게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상대방을 치지 않고 센싱패드를 가격하기 때문에 부상없이 신나게 타격할 수 있습니다. 아빠와 딸, 엄마아 아들, 연인들이 신나게 게임을 체험하였습니다.

스마트 글러브는 복싱글러브에 센서를 부착하여 샌드백이나 스탠드백을 타격하여 상대방과 직접 컨택하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고 또는 직접 컨택하여 게임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스마트 글러브는 곧 출시 예정입니다.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