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타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전  2015-03-06

2015년 2월 26일부터 3월 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포엑스에 제미타 ESS(전자겨루기 시스템)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평소에 보지 못했던 겪어 보지 못했던, 그리고 짜릿한 승부가 이어졌습니다. 제미타는 타격의 짜릿함과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통쾌함을 드립니다. 운동효과가 탁월하여 짧은 시간에 많은 칼로리가 소모되어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엄마와 아들: 뒷모습이 섹시했던 엄마와 아들의 경기입니다. 두분 다 정말 최선을 다해 맘껏 때려줍니다. 아들은 엄마에게 양보할 마음이 없어 보입니다. 그동안 엄마의 잔소리가 싫어나 봅니다. 아들의 양보없는 타격에 엄마는 속수무책! 아들의 TKO승입니다.


형제의 혈투: 형과 동생이 제미타 ESS를 체험했습니다. 동생이 정말 열심히 타격합니다. 형을 이겨보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보입니다. 그러나 형을 이길 수는 없네요. 형은 여유있게 동생을 이깁니다. 형도 더 철이 들면 동생한테 살짝 져주는 여유도 생기겠죠. 동생 화이팅!!


절친의 화끈한 경기: 두 절친이 제미타 ESS를 체험했습니다. 절친으로 보이는게 게임이 시작하자 마자 돌변하네요. 남자들의 자존심, 절대 양보할 수 없죠. 한치의 양보도 없는 격렬한 게임이었습니다. 화끈하게 경기하고 화끈한 우정 계속 이어가세요. 남자는 싸우면서 우정을 쌓지요.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