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BSPO (부산 스포츠레저 아웃도어 위크) 제미타 참가  2015-04-09

4월 9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5 BSPO (부산 스포츠레저아웃도어위크)에 요즘 뜨고 있는 핫한 아이템 제미타 전자겨루기시스템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폭발적인 반응, 남자들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분들이 체험해 보고 평소 경험해 보지 못한 타격의 즐거움을 제대로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스피닝 전문가들도 딱 1분 타격을 하고 쓰러지면서 스피닝 10분은 한것 같다고 합니다. 체험한 제품은 센싱패드 N-100입니다. 글러브가 필요없는 모델이지만 안전을 위하여 글러브를 착용하고 체험하도록 했습니다. 여성분들이 남자분들과, 또는 아이들이 아빠와 체험할 때는 아래쪽 센싱패드를 추출 값에 세배가 나오도록 설정하여 아이들이 손쉽게 아빠를 이겼습니다. 물론 그렇게 하지 않아도 아빠가 져주겠지만요. 아이 입장에서는 정당하게 열심히 해서 이긴 것으로 아는게 좋겠죠.

아빠들 자기 아이들이 넘 잘해서 깜놀. 설정값을 잘 활용하면 재미있는 이성간의 겨루가, 가족간의 겨루기가 즐거워 집니다.

bspo1

bspo2

bspo3
2015 BSPO는 4월 12일 (일요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방문을 기다립니다.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